애프터눈성형외과 개원 전략 컨설팅
애프터눈성형외과는 가장 힘든 시기인 2020년 강남에 오픈하면서 차별화 전략이 매우 필요했습니다.
너무나 마케팅이 강한 성형외과들 사이에서 철학을 갖고 생존하기 위한 전략을 가질 수 있을까?
어떤 브랜드를 만들어서 차별화를 가진 성형외과로 지속적 성장을 만들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당신을 존중합니다" 가 애프터눈이 추구하는 철학입니다.
컨설팅 방법 (5개월, 컨설턴트 3명 투입)
새로운 성형외과 차별화 모델 구축
내부 직원 교육
마케팅 전략 수립 실행
비전, 핵심가치 수립
브랜드 전략수립
매뉴얼 컨설팅
CRM3.0 컨설팅
홈페이지 차별화 전략
결론 - 개원 첫달부터 고객들에게 좋은 가치를 인정받고 안정적 성장을 만들어 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