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PYRIGHT ARA MEDICAL GROUP.

ARA MEDICAL GROUP

Management

.

Dream Hospital 최고의 의료환경을 ARA를 통해 경험하다.

내부 경영 시스템

Management System

치열해지는 마케팅 환경은 점점 내부 시스템 차별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지인 소개와 평판에 따라 병원을 최종결정하는 구매 패턴은 내부 시스템의 고도화를 요구하고 있으며 고객은 차별화 된
브랜딩 철학과 컨셉이 외부마케팅에서 내부로 통합될 때 그 병원을 신뢰합니다.

아라메디컬그룹은 고객환자가 문의하고 내원하여 최종결정하고 지인을 소개하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점에서 고객이 빠지지 않는 전략으로 병원을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ARA 내부 경영 시스템 개발 Process]

CRM3.0 서비스 시스템 구축

“병원의 내부경영 시스템의 지표는 ‘소개율’ 이 되었을 때 지속성장 할 수 있습니다”

아라에서 개발한 CRM 3.0 시스템은 전 접점 환자 중심 매우만족 서비스, 개별 맞춤 서비스를 직원들이 스스로 발견하도록 돕고 궁극적으로
소개가 일어나도록 하는 새로운 병원 서비스 접근 법입니다.

1. CRM 3.0 시스템 프로세스

2. CRM 3.0 시스템 도입 효과

우량고객과 소개환자 비중 증대!
CRM3.0의 핵심사안인 소개환자 비중을 높이는 전략으로
일반환자를 충성고객으로 올리고 소개환자의
활동을 강화시킵니다.
전직원 CRM3.0 마인드 고취 및 조직활성화!
직원들간 부서토의로 최적의 CRM3.0 전략을 수립함과
동시에 병원의 문제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갈등을
스스로 해결하게 됩니다.
이탈환자방지와 휴면고객의 활동성 강화!
전체적인 서비스 질적 향상으로 소개환자 비중을 높이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환자이탈방지전략을 수립함과 더불어
오랜시간 병원을 방문하고 있지 않은 고객을 깨우는
전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시스템 구축

“마케팅은 병원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철학과 컬러가 콘텐츠화 되었을 때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병원입장에서의 정보만 있는 마케팅 콘텐츠만으로는 소비자 선택을 얻기 어렵습니다. 우리병원만의 전문화된 진료와 철학을 바탕으로 세운 명확한 포지셔닝과 타겟에
적중된 마케팅 콘텐츠가 각 채널별로 전략적으로 실렸을 때 고객유입이 시작됩니다.

조직관리 시스템 구축

“성장하는 직원이 병원을 성장시키고, 성장하는 병원이 직원을 성장시킵니다”

아라의 조직, 인사관리의 전사적 시스템 구축과 주요 영역별 개선작업에 이르기까지 통합 솔루션을 최적의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직관리 시스템의 범위

인적자원의 확보 인재상 설정, 모집, 면접, 선발, 배치
직무연구와 직무 설계 직무설계, 직무분석을 통한 구성원의 자격조건 설정, 원활한 인수인계
인적자원 활용과 보존 직무평가와 인사관리의 연계, 복리후생관리, 보상관리, 교육훈련관리
상담전화
02-3453-685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