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PYRIGHT ARA MEDICAL GROUP.

ARA MEDICAL GROUP

언론보도

.

Dream Hospital 최고의 의료환경을 ARA를 통해 경험하다.

(메디포뉴스) 아라메디컬그룹, 성공적 개원으로 이끄는 노하우 전한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6 20:29
조회
136
병원 전문 컨설팅 기업 아라메디컬그룹이 오는 1월 10일 프리미엄 개원 세미나 ‘The Opening’을 개최한다.

아라메디컬 그룹은 1월 세미나는 ‘성공 개원 본질과 현실’이라는 주제로 당장 개원에 필요한 노하우와 오랫동안 가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본질적인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 2부 순서로 나눠 1부에서는 대출, 세무, 입지, 인테리어에 대해 설명하고, 2부에서는 경영전략, 채용과 교육, 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 경영자 훈련에 대한 노하우를 전한다.

세부적으로 1부에서는 ▲개원 대출에도 순서가 필요하다(기업은행 메디컬팀 김형석 팀장) ▲개원세무는 시작부터 잘해야 한다(세무법인 텍스케어 이세근 세무사) ▲개원 입지는 최선을 선택하는 것이다(아라메디컬그룹 공명석 팀장) ▲인테리어는 브랜드를 만드는 얼굴이다(플럭스 디자인 박종은 대표)를 각각 발표한다.

2부에서는 ▲시작부터 다른 개원 전략을 수립하라(아라메디컬그룹 윤성민 대표) ▲병원 구인난 속 지켜야하는 채용본질(아라메디컬그룹 김미선 컨설턴트) ▲병원 결정 패턴 변화에 따른 개원마케팅(아라메디컬그룹 노경빈 이사) ▲문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 콘텐츠(아라메디컬그룹 한미선 컨설턴트) ▲의사는 왜 경영자 학습을 해야하는가(아라메디컬그룹 한민경 컨설턴트)를 각각 설명한다.

세미나 강의시간외 코로나19로 개원 시장이 더 어려워지면서 체계적인 개원 준비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개원에 필요한 모든 파트의 대응방안과 노하우에 대한 상담도 이뤄진다.

아라메디컬그룹 윤성민 대표는 “힘든 시기에 올바른 개원을 통해 불안함을 이겨내고 가치 있는 병원으로 성공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며 “이번 세미나는 17년간 병원 전략 컨설팅 회사로 입지를 다져온 아라메디컬그룹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의사들에게는 세미나로 이후 제대로 성공 개원 노하우인 의료 경영을 배울 수 있는 The-Opening 경영 MBA 학습콘텐츠를 제공하고 아라에게 개발한 개원 성공 KIT를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만 참석이 가능하고 20명의 소수 인원에게만 참석의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아라메디컬그룹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다.
■ 문의: http://www.araconsulting.co.kr / TEL : 02-3453-6856


상담전화
02-3453-685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