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PYRIGHT ARA MEDICAL GROUP.

ARA MEDICAL GROUP

언론보도

.

Dream Hospital 최고의 의료환경을 ARA를 통해 경험하다.

(의학신문) 예수병원, ‘MBA과정’ 1기생 수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12 11:59
조회
11
[의학신문·일간보사=차원준 기자] 예수병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의료산업의 새로운 지평과 병원의 위기관리에 대응하고자 1기 MBA(Medical Business Administration)과정을 개설하여 3개월 동안 교육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예수병원 MBA과정은 재무,회계,인사조직,조직관리,마케팅등의 병원 경영에 관련된 리더쉽 및 자질을 높여 관리자로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코로나가 가져온 의료 패러다임의 변화에 적응하여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데 목표로 한다.

이날 수료식에는 MBA과정 신청자 49명 중 전원 100% 수료율을 기록하여 수료자 49명이 전원 참석하였으며 정선범(예수병원 원목실장)목사의 기도를 시작으로 순서를 진행하였다.

김철승 병원장은 축사를 통해 “병원조직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여 의료시스템의 레질리언스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교육으로 병원혁신을 선도해 줄 것”을 당부하며, “수료생들과 업무를 협업하여 보다나은 의료 환경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 ”고 말했다.



한편, 예수병원 MBA 과정은 지난해부터 예수병원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해 1기 49명 수료한 데 이어 이번 2기에는 54명이 신청하여 교육 중에 있다.

출처 : 의학신문(http://www.bosa.co.kr)

 
상담전화
02-3453-685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