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 브랜드 컨설팅팀이 요즘 참 바쁩니다.
강남 안과 브랜드 전략에 이어 서울 마포에 있는 치과 브랜드 전략에 들어갔습니다.
브랜드 전략을 문의하는 병원들은 대부분 잘 되고 있는 병원입니다.
한번 더 점프를 하고 싶거나
지속적 성장을 하는데 한계가 왔을때 의뢰를 많이 합니다.
또는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성과가 잘 나지 않을 때 의뢰를 합니다.
역시 이번에 들어가는 치과 또한 매출도 성장도 매우 뛰어난 병원입니다.
잘 되는 병원은 지금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잘하고 있는 부분을 더욱 강화하여
보다 강한 브랜드로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이기에 무엇을 지금 보완해야 하는지를 매우 깊게 분석해야 합니다.
이번주 경쟁병원과 고객분석, 매출분석, 마케팅분석이 끝나면 브랜드 방향이 나오겠지요
아라 브랜드 전략은 뿌리부터 가지까지 찾아 나가서 과정이라 많은 시간이 들어갑니다.
이번에는 4명 브랜드 컨설턴트가 참여합니다.
이번에도 지역에서 최고 강자 병원이 나올 수 있게 뿌리부터 잘 브랜딩이 되길 바래 봅니다.
* 아라에 최근 너무나 많은 문의를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브랜드 컨설팅은 2021년 3월달까지 일정상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브랜드 컨설팅에 최선을 다하기 위한 결정입니다.
브랜드 컨설팅을 원하는 병원은 미팅 요청하시면 미팅을 하고 일정을 4월부터 잡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