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병원들이 브랜드 컨텐츠 없이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브랜드 개념없이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아라는 브랜드 뿌리에 해당하는 영역에 핵심적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병원이 가진 핵심적 철학을 찾고 치료과 서비스에 차별화를 만들어 내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찾을 수 있는 병원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New Hospital Brand Maker
비전을 통해
새로운 병원을 포지셔닝하고
내부에 내재화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전략 컨설팅과 교육, 내부 시스템 구축 컨설팅을 모두 하고 있는
아라메디컬그룹이기에 가능한 브랜드 전략 컨설팅 입니다.
많은 병원들이 아라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나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