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비뇨기과 개원 전략 컨설팅
N비뇨기과는 강남에 오픈하면서 차별화 전략이 매우 필요했습니다.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어서 차별화를 가진 비뇨기과로 지속적 성장을 만들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컨설팅 방법 (5개월, 컨설턴트 5명 투입)
새로운 비뇨기과 차별화 모델 구축
내부 직원 교육
마케팅 전략 수립 실행
비전, 핵심가치 수립
브랜드 전략수립
매뉴얼 컨설팅
CRM3.0 컨설팅
결론 - 현재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여 전국 네트워크 비뇨기과로 착실하게 성장을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