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움안과 개원 전략 컨설팅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에 오픈하면서 차별화 전략이 매우 필요했습니다.
모든 안과들이 비슷한 브랜드 전략을 가지고 있어 어떻게 차별화 브랜드를 만들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많은 고미에서 보여주는 안과 아이리움이 탄생했습니다.
컨설팅 방법 (5개월, 컨설턴트 5명 투입)
새로운 안과 차별화 모델 구축
내부 직원 교육
마케팅 전략 수립 실행
홈페이지 전략 (최초 동영상 중심 홈페이지 구축)
비전, 핵심가치 수립
브랜드 전략수립
매뉴얼 컨설팅
CRM3.0 컨설팅
결론 - 현재 차별화된 안과로 자리매김 하여 라식, 라섹 안과로 전국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