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메디컬그룹에서 올해 1월부터 진행한 리브랜딩 컨설팅 두군데를 마쳤습니다.
기존에 병원을 재 브랜딩 작업을 하는 부분은
개원할 때 브랜딩 하는 일보다 더욱 어렵습니다.
기존에 운영하고 있기에
완전히 새롭게 만들기에도 오히려 시스템적인 한계가 많고
내부 변화를 만들어 내는 부분이 더욱 어려움이 많습니다.
병원만이 가진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내부 교육까지 한달 진행하여 1차적으로 리브랜딩을 마쳤습니다.
어떻게 리브랜디이 되어 변화되었는지는 마케팅 전략 세미나때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라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병원은 브랜드 관리를 꾸준히 하여 보다 점프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상반기 리브랜딩 전략은 마감했고 2021년 한번기(7월부터) 리브랜딩을 원하는 병원은
5월 중에 신청하셔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